Open!

일상 / / 2014. 6. 19. 16:54






오늘 드디어 블로그 개설했습니다! 짝짝짝

앞으로 얼마나 열심히 포스팅을 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;ㅅ; 꾸준히하여 꼭!!!!!!!!!!!!!!!! 

파워 블로거가 될 수 있기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 

함께 하는 의진오빠와 종대오빠두 화이팅 

여기는 우리의 기억 저장소가 되는거에욧ㅡ !!!!!!! 까먹을 수 있는거 마구마구 적어두기 

아무튼 9시에 시작하여 4시 45분 드디어 첫 글을 쓰게 된 우리의 블로그 드뢉 테이블.

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