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십니까 다들, 추석은 잘 보내셨는지요?

슈퍼문 보고 소원 빌었어요????????? (전 빌었어요)

우리의 팀 블로그는 아직도 오라클에 new 표시가 떠 있네요 

이상하네요 티스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저게 저번주꺼였던거 같은데 말이지요

여기엔 의진오빠, 종대오빠, 세훈오빠 이렇게 같이 하는거 맞죠?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다들 살아는 계신거죠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저는 지금 대구 은행 자소서를 쓰고 있는데 죽을 것 같습니다..

몇 시간을 머리를 쥐어 짜도 잘 안나옵니다 

항목이 너무 어렵습니다 

직장 생활을 통해 본인이 찾고자 하는 가치 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과 그 이유를 말해주세요 

이럽니다...슬퍼2


오늘 저번주에 대구 내려오기 전에 딱 한군데 이력서 내고 왔는데 

거기서 면접 보러오라고 전화와서 막 조마조마..

당장 내일 서울 가야하는건가 !!!!!!!!!!!!!!!!! 이랬는데 

알고보니 제가 멍청하게 온라인 광고 영업부에 지원했던 겁니다

온라인이라길래 당연히 개발인줄 알고 넣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내 이력서와 자소서 포트폴리오씩이나 거기에 갖다 바쳤는데 

그걸 하나도 안읽어봤나봐요 그 회사도....

저한테 연락온 걸 보면.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전 완전. 아주. 개발직처럼 썼는데 말이지요 


아무튼, anyway

오랫만에 우리 블로그가 생각나서 헛소리 끄적여 보고 갑니다

내일? 아니...아무튼..조만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'개발' 에 대한 진지한 포스팅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

브라더들도 업로드하세요 잊지말아요 우리 블로그를 T_T !!!!!!!
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